본문 바로가기
  • The Korean Foodie Guide
오늘 안주

[서울 닭발] 조선펍차 신사본점

by 문득: 2024. 11. 12.
반응형

 

조선펍차 신사본점

- 위치 : 신사역 8번 출구 도보 3분

- 영업시간 : 15:30~02:00 / 라스트오더 01:00

- 예약어플 : 캐치테이블

- 가격  : 직화무뼈닭발&주먹밥 26000원, 소주 5500원

 

 

서울 닭발 맛집 조선펍차 신사본점
서울 닭발 맛집 조선펍차 신사본점

 

신사에 위치한 조선펍차의 닭발은 강한 숯불에 구웠는지 숯불향이 강하고 닭발의 쫄깃한 식감이 더 도드라진 곳이었다.

숯불향이 강해 처음에는 맵게 느껴지지 않았지만 점점 매운맛이 올라오는 그런 닭발이었다.

 


 오늘 닭발 한줄평

강렬한 불맛을 느끼고 싶을 때

 

서울에서 숯불향이 가득 나면서 맛있게 맵고 쫄깃한 닭발을 찾는 것은 의외로 어려운 일이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 간 조선펍차는 가게이름처럼 펍의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고 바깥을 보고 앉을 수 있는 좌석에 앉아 이곳의 시그니처메뉴인 직화무뼈닭발&주먹밥을 시켰다. 솔직히 별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까지 불향이 가득 날지는 몰랐다. 강한 불향만큼 닭발의 식감도 쫄깃하여 먹는 내내 입안이 즐거웠다. 초반에는 매운맛이 생각보다 올라오지 않아 마요네즈랑 같이 안 먹었다. 하지만 점점 매운맛이 올라와 눈물이 찔끔찔끔 났다. 함께 나온 날치알 마요네즈와 주먹밥을 함께 먹어 매운맛을 좀 입안에서 중화시키면서 그 시간을 즐겼다.

하지만 3명이 먹기에는 양이 적어 좀 더 인원수에 맞게 먹을 수 있도록 사이즈가 다양하게 판매되었음하는 바람이 생겼다.

 

조선펍차에는 다양한 전통주가 팔고 있었다. 도수별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의 입맛에 맞는 닭발과 어울리는 술을 찾기에 제격인 곳이었다. 양주도 보틀이 아닌 글라스로 팔고 있기 때문에 더더욱 여러 주종으로 닭발을 매치해 볼 수 있는 곳이다. 다음에 가면 레몬슬라이스와 소주 말고 다른 술과 닭발을 먹어보고 싶다.

 

 

 

조선펍차 · South Korea, Seoul, 신사동 510-11번지, 20호 상가 1동, 강남구 서울특별시

★★★★★ · 한식당

www.google.com

 

 

 

반응형

'오늘 안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닭발] 불타는 꼬꼬발 신림본점  (10) 2024.11.17
[서울 닭발] 두리닭발 사당본점  (6) 2024.11.11